Metroen

교통수단

지하철로 12분. 코펜하겐 공항에서 도시 중심부까지 걸리는 시간입니다. 코펜하겐에서는 보통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이동하기 쉽고 안전하며 정확합니다.

코펜하겐의 대중교통 기반 시설은 세계에서 가장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끊임없이 개선과 개발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곳 어디든 대중교통을 이용해보세요. 코펜하겐 도심을 벗어나 도심 밖으로 당일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Metro station in Copenhagen

2019년 가을에 개통한 코펜하겐의 여러 지역을 연결하는 M3 순환선 ‘메트로링겐(Metroringen)'의 새로운 역의 모습.

최신식 지하철

코펜하겐의 지하철 3개 노선은 일주일 내내 하루 24시간 운행됩니다. 2019년 말, 21개의 역이 새롭게 개통되어 다양한 지역을 아주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코펜하겐 공항에서부터 도심까지 또는 그 반대 방향으로도 지하철을 이용하면 빠르고 저렴하고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콘겐스 뉘토르브(Kongens Nytorv)역에서 12분밖에 소요되지 않습니다.

The Bicycle Snake | Martin Heiberg
자전거 고가도로 바이시클 스네이크(The bicycle snake)의 겨울 전경.
Biking in Copenhagen
자전거 운전자들이 코펜하겐의 가장 번잡한 자전거 도로인 드로닝 루이스 브릿지(Dronning Louise's Bridge)를 지나갑니다.

세계 최고의 자전거 도시

코펜하겐에서의 생활은 자전거 안장에서 시작됩니다. 모든 사람들이 자전거를 이용합니다. 코펜하겐 사람들은 날씨가 맑든, 비가 오든 눈이 오든 자전거를 탑니다. 자전거를 타고 출근, 등교를 하고 아이들을 유치원에 데려다주고 장을 보러 가고 친구들을 만나러 갑니다. 기반 시설은 자전거를 간편하고 건강에 좋으며, 저렴하면서도, 기후 친화적인, 재미있고 안전한 교통수단으로 만듭니다. 자전거를 빌려 두 바퀴에 몸을 싣고 코펜하겐을 탐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