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tCopenhagen
Copenhagen Airport

코펜하겐 공항을 오가는 방법

코펜하겐에서 기차 또는 지하철을 이용하면 코펜하겐 공항에서 도심과 주요 명소까지 15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지하철과 기차 모두 터미널 3에서 출발합니다. 3존 티켓이 필요하며, 가격은 DKK 36입니다.

지하철

콘겐스 뉘토르브(Kongens Nytorv) 또는 뇌어포트(Nørreport)처럼 도시 중심부의 역으로 이동하거나, 뇌어브로(Nørrebro), 베스테르브로(Vesterbro), 외스테르브로(Østerbro), 프레데릭스베르(Frederiksberg) 또는 아마게르(Amager) 이동할 지하철은 가장 현명한 선택입니다.
 

기차

코펜하겐 중앙역으로 가려면 기차를 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버스

버스 5A 코펜하겐 중앙역과 시청 광장, 뇌어포트(Nørreport) 기타 역으로 운행합니다. 공항에서 중앙역까지 30~35 정도가 소요됩니다.
 

택시

택시는 터미널 1 3 밖에서 승객을 태울 있으며, 교통량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코펜하겐 중심가까지 20 정도 소요됩니다. 요금은 대략 DKK 250~350 정도입니다.

Metroen

티켓과 요금 정보

코펜하겐 공항

코펜하겐 카드

코펜하겐 카드로 코펜하겐 공항을 오가는 대중교통을 포함해 덴마크 수도권 전체 지역의 대중교통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있습니다. 그리고 80곳이 넘는 명소와 뮤지엄을 무료로 입장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코펜하겐 카드에 대해 알아보세요.

시티 패스

시티 패스로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코펜하겐의 1존부터 4 간을 운행하는 버스와 기차, 지하철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시티 패스에 대해 알아보세요.